병원운영
지원서비스
병원운영지원서비스는
병원운영지원서비스는
직원/원내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직원/원내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의료현장에 필요한 전문지식과 다양한 실무경험을 통해 병원에 필요한 상시, 비상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료현장에 필요한 전문지식과 다양한 실무경험을 통해 병원에 필요한 상시, 비상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병원장은 진료에 집중하고 직원은 업무 수행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로 인해 병원장은 진료에 집중하고 직원은 업무 수행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4가지 특장점을 통해 불필요한 업무를 줄여 효율을 높이고 업무 개선을 통하여 경쟁력을 유지합니다.
4가지 특장점을 통해 불필요한 업무를 줄여 효율을 높이고 업무 개선을 통하여 경쟁력을 유지합니다.
1. 단순화
1. 단순화
· 직원들의 업무 기록을 단순화하여 거부감을 줄이고 기록을 습관화
· 직원들의 업무 기록을 단순화하여 거부감을 줄이고 기록을 습관화
· 컴퓨터, 핸드폰을 사용할 줄 알며, 한글을 안다면 누구나 사용 가능
· 컴퓨터, 핸드폰을 사용할 줄 알며, 한글을 안다면 누구나 사용 가능
2. 구조화/표준화
2. 구조화/표준화
· 모아진 정보 분석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를 구조화하여 표준 업무 기준을 마련
· 모아진 정보 분석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를 구조화하여 표준 업무 기준을 마련
· 원내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구조화하여 해결책을 모색
· 원내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구조화하여 해결책을 모색
3. 체계화
3. 체계화
· 자료조사, 직무분석 및 사례를 통해 반복되는 일을 줄이고자 함
· 자료조사, 직무분석 및 사례를 통해 반복되는 일을 줄이고자 함
· 병원에 맞는 운영 프로세스 구축
· 병원에 맞는 운영 프로세스 구축
4. 자동화
4. 자동화
· 직원들의 근태관리 및 구매, 재고 등의 자동화서비스를 지원
· 직원들의 근태관리 및 구매, 재고 등의 자동화서비스를 지원
· 자동화를 통해 오류와 직원의 관리 부담을 축소
· 자동화를 통해 오류와 직원의 관리 부담을 축소
토토다우드 병의원 전문가 그룹
토토다우드 병의원 전문가 그룹